QnA

2024-03-26
심리학DB 관련
Writer 이*민
views 61
Reply
Writer : 이재구        reply date : 2024/03/27
title : 답변입니다.

안녕하세요.
도서관 자료수집팀 국외DB 담당자 입니다.
문의하신 [APA PsycNet]은 현재, 우리 학교에서 구독하고 있지 않은 DB로 확인됩니다.
혹시, 필요하신 자료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, 도서관홈페이지-자료이용-원문복사-원문복사 신청하기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국외 DB구독의 경우 매년 11-12월에 구독품목 선정이 이루어지며, 구독료 인상 및 환율 등의 요인으로 인해 한정된 예산으로 저널의 추가 구독은 매우 힘든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, 아래로 연락 주십시요.
-도서관 자료수집팀(950-4624), aedam@knu.ac.kr -
=================[이하 원글]=================
[원글] 이*민 님이 쓰신글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-
제목 : 심리학DB 관련
내용 : 안녕하세요

심리학 DB관련 문의드립니다.
교내에 심리학과 및 관련 전공들이 설치되어 있기도 하고, 심리학 논문의 다수가 미국심리학회(APA)에서 발행되는데 도서관은 APA PsycNet과 협약이 안 되어있나요?
2023년도에는 PsycArticles 구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, 올해는 계획이 없을까요? 추가 구독을 요청합니다.
Question
안녕하세요 심리학 DB관련 문의드립니다. 교내에 심리학과 및 관련 전공들이 설치되어 있기도 하고, 심리학 논문의 다수가 미국심리학회(APA)에서 발행되는데 도서관은 APA PsycNet과 협약이 안 되어있나요? 2023년도에는 PsycArticles 구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, 올해는 계획이 없을까요? 추가 구독을 요청합니다.